HERE

Home > 구례군체육회 > 인사말

인사말

ALL바른 생각과 행동이 함께하는

구례군 체육회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존경하는 구례군민, 체육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구례군 체육회 민선 1기 회장 문정현입니다.
아름다운 자연보다 더 아름다운 사람들이 함께하는구례군 체육회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 구례군 체육회는 “일주일에 세 번 이상! 하루에 30분 운동!” 하자는 스포츠 참여 “범국민 캠페인”을 토대로, 군민들의 체력증진과 각종 프로그램을 통하여 일상에서의 즐거움을 주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체육문화 스포츠 마케팅을 도입하여 경제적 시너지를 만들어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군민들의 생활 활력 증진과 더불어 국제 대회, 전국 대회 유치, 동·하계 전지훈련 팀 유치를 통하여 구례군의 독특한 지역성과 아름다운 사계의 다른 기후조건, 다양한 먹 거리 등 구례의 자랑거리들이 빛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례군민 여러분! 그리고 회원 종목 단체 및 읍·면 체육회 임원님들과 체육인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구례군 체육회는 멈추어 있지 않고, 끊임없이 움직이는 체육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 프로그램을 개발 육성하고 다문화가정, 귀농, 귀촌 , 소외된계층까지 "생활체육"을 통해 함께하는 체육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민선 1기인 만큼 자유롭고, 소통할 수 있는 합리적인 체육회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맨위로
  • 맨 아래로